본문 바로가기
-필독-내 소중한 자산 지키기

지하방에서 시작하여 평범한 주부였던 청담 정미경의 "기적같은 이야기"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by 정미경 2021. 3. 30.
728x90

안녕하세요 투자의귀재 청담정미경입니다.

저는 지하방에서 시작하여 약 20여년 부동산투자 경력으로 아파트 투자, 빌라 투자, 상가투자, 상가주택(점포겸용 주택)및 토지(점포겸용토지, 근생용지, 상업용지) 등등

단계별 부동산투자를 거쳐 현재는 저의 빌딩을 완공하여 건물주가 되었습니다. 믿기지 않지만 현실이 되었습니다.

평범했던 억척 주부가 10 여년 전 꿈꾸었던 나의 꿈 나의 소망 현재도 진행되고있는 나의 도전기 7가지 목표 내용을 조심스럽게 공개해 봅니다.

나의꿈 소망기를 작성하던 그 당시 제가 거주하던 집이 서울시 중랑구 면목동 사가정역과 면목역 사이에 있는 그것도

보증금 1천만 원, 월세 40만 원에 아주 가난했었고 집에는 단열이 잘안된 "곰팡이"가 득실한 빌라에 살았던 터라 이때는 얼마나 현실과 동떨어지고 터무니 없을만큼 비현실적인 꿈이었는지 가늠해 보이실 거라 생각됩니다.

글을 보시는 분도 반드시 목표를 달성 하실수가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꼭!! 도전해 보시기를 권면해 드립니다.

"목표"가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의 "차이"는 아주 아주 크다고 합니다.

"목표"가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의 "차이"는

아주 크다.

이 항목은 제가 그토록 이루고 싶었던 간절한 저의 7가지 이었습니다.

10여년 전 소망하고, 꿈꾸고, 노트에 적고, 매일 바라보고 , 간절히 기도하면 꿈이 이루어진다는 책을 읽고 난 후 도전했던 내용인데요

믿음으로 실천하고 그대로 해보았습니다~^^

2007년에 작성하였던 내용이네요~

책상 벽에 늘 붙여놓았던 저의 목표이자 저의 소망이었습니다.

첫 번째, 소망은 현재 신도시 상업용지 코너 노른자땅 위에 빌딩이 2020년 상반기 건축완료되어

첫번째 꿈은 이제 초과 달성 되었습니다.

 

아래보이는 빌딩이 저와 남편의 이니셜이 들어간 청담JH타워 조감도입니다.

청담 JH 타워 조감도

아래는 실제 완공된 청담JH타워 빌딩 모습입니다. 현재는 분양한칸 없이 완벽한 전체 제소유의 빌딩입니다.

지금은 임대를 채우기 위해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상가의 꽃은 1층이라고 했던가요? 1층만해도 도로를 물고있는 10개의 상가가 나옵니다.

도로 이면을 모두 물고있는 코너 빌딩입니다.

청담JH타워

얼마전 빌딩 완공후 3층 야외 테라스 에서 청담JH가족들과 함께 바베큐 파티를 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바베큐파티였습니다. 그날의 바베큐맛을 잊지 못할만큼 정말 행복했던 순간이었습니다.

지하방에서 살던 가난했던 제가 빌딩건물주가 되었다니 그것도 건폐율 80% , 용적률800% 의 상업용지 빌딩주가 되었다니 믿을수 없는일이 제게 이루어 진것입니다.

훗날 10층까지 더증축 가능하토록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부루마블 게임에서나 땅을사고 빌딩을 짓는일이 제게 일어나다니

꿈꾸고 소망했던 그리고 간절하고 절박하게 바라고 노트에 적었더니 현실이 되고 말았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믿겨지지가 않습니다.

아래는 청담JH타워 3층 테라스에서 바라본 공원뷰 입니다.

두 번째 목표는, 서울 청담동에 거주할 아파트를 목표로 현재 진행형 입니다.

(저의 이름 앞에 호가 청담이된 이유는 제가 처녀 시절 청담동 자이아파트가 재개발 되기전 한양아파트에서 살았던적이 있었습니다.

강남구 청담동이 저에게는 너무나도 평안했던 곳이었습니다.

제가 입만떼면 청담동, 청담동 그러니 저의 남편이 청담동으로 다시 이사 가기전까지는 제게 호를 청담이라고 작명해준 웃픈 이야기 입니다.^^

청담정미경 공인중개사의 청담은 그렇게 저의 호가 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건축할 수 있는 땅을 매입해 두었기에 달성하는데 어려움이 없을듯 합니다.

다만 저의 닉네임 "투자의귀재" 에서 알수 있듯이 거주형에서 수익형으로 방향은 수정되었습니다.

만약 소원을 들어주는 신이 지금 당장 여러분에게 3가지 소원을 말하라고 했을때 10초안에 3가지 소원을 모두다 말할수 있다면

그사람은 꿈을 반드시 이룰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그렇습니다. 늘~ 긍정적으로 입버릇 처럼 말하는 목표가 "뚜렸한" 사람은 시간이 걸릴뿐이지 반드시 목표를 달성 할수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목표를 정하고 꿈꾸고 노트에적고 매일 되뇌이면서 앞만보고 전진한다면 여러분도 반드시 목표를 이룰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내인생 5년후" 라는 책도 권해드리고 싶네요

(함축적으로 간략하게 말씀드린다면 내가 지금 "함께" 하고 있는 "사람" 이 누구냐?

그리고 지금 "읽고" 있는 "책"이 무엇이냐에 따라 내인생 5년후는 결정된다는 내용 입니다.

무시 할수도 있는 말이지만, 절대적으로 공감되는 말입니다.)

네 번째는 , 원주 쪽으로 소망하고 있습니다.

이또한 토지는 매입이 끝난 상황이라 어렵지 않은 일입니다.

현재 진행형 이고요

다섯 번째가 진정한 목표였습니다. 금융자산이 제일 중요하죠 더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여섯 번째는 제가 서울에서 거주할 때 소유하고 싶었던 W 호텔 회원권 인데요~^^ 피자힐도 자주 가곤 했습니다.

워커힐 아파트는 걷고, 산책하며, 운동하기에 제법입니다.

그리고 아차산이 곁에 있어 사계절 풍경이 뚜렷하기에 환경이 너무 좋아서 워커힐 아파트와 함께 W 회원권을 소유하려고 했던 꿈이 잠시 있었습니다.

지금은 W는 아니지만 자녀까지 호텔 회원권을 (보증금포함) 현재 보유 중입니다.

일곱 번째는, 신랑도 저도 꿈꾸던 차를 타보았기에 차에 대한 욕심은 많이 사라졌습니다~^^

남편은 마이바흐를 타지 않을 바에는 더 이상 차에는 욕심을 내지 않겠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저는 지금 현재 타고다니는 차는 기아 스포티지 그것도 시누이가 해외로 이민가면서 준 자동차를 잘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여태껏 저의 지난 시간은 돈(물질 ,재물) 이 저의 전부였다면,

이제는 앞으로의 10년을 어떻게 목표를 세우고 가야 할 것인가? 그리고 어떤 삶을 살아야 하나?

자녀들 에게는 어떤 모범을 보여야 하나?등등 여러가지 고민이 아주 많습니다~~

"또 , 선한 영향력을 널리 끼치며 살아가야 겠다는

굳은 다짐을 해봅니다."

앞으로 또 어떤 세상이 기다리고 있을지 10년뒤에는 어디까지 도달해 있을지 많이 기대 되기도 합니다.

청담 정미경의 부동산 업무는 독특합니다.

병원으로 비유한다면 단과의원이 아닌 대학병원 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청담정미경 공인중개사 사무실은 최고의 프로만 있으며, 업무량 또한 방대 합니다.

여태껏 부동산에 투자하면서 20여년간 현장에서 또 투자자로써 쌓은 부동산의 모든지식과 경험을 고객님들과 함께 공유하고, 돕고 있습니다.

"저희 부동산 사무실의 주요 업무는 작게는 (원ᆞ투룸 전ᆞ월세부터), (아파트 전ᆞ월세ᆞ 매매) , (상가 임차 및 매매) 그리고

(상가주택 임차 및 매매), (빌딩 임차 및 매매), (토지매매) ,(토지 형질 변경 및 개발), (신도시 점포겸용, 근생, 상업용지 토지 투자),(상가주택 건축), (빌딩 건축), (인테리어 견적), (건축설계), (시행, 시공, 분양대행)까지

자동차와 선박 빼고는 정말 방대한 전반적인 모든 부동산을 취급하며,

가장 중요한 세무 상담까지 부동산 종합 자산관리를 어드바이스 케어해 드리며 불철주야 전문적인 지식으로 고객님의 자산증식에 모든 집중과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일반 복덕방 수준은 훨씬 넘어서는 수준이라고 과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청담정미경 부동산의 장점은 세무능력또한 뛰어납니다.

(얼마전 고객님께 합법적으로 많은 세금을 아낄수 있도록 세무사를 통하여 절세 할수 있게 도와드렸는데 너무나 감사하다고, 샤넬백을 사라며 거액을 주신분도 계셨습니다.)

제가알고있는 상식과 세무세님의 도움을 받아 정확한 정보만 드렸을 뿐인데 통이큰 고객이셨습니다.

청담정미경의 부동산 사무실의 고객이 아닌 분은 세무상담은 절대사절합니다.

물론 부동산 상담은 도와드립니다.~^^(세무법이 계속 바뀌다 보니 세무사님들도 일일이 하나씩 확인 절차에 검증이 들어가야 하다보니 힘들어 하시더라고요)

특히 원주 부동산 청담 정미경 공인중개사는 생계형 부동산이 아닌 진정으로 고객님의 자산을 증식시켜 드리기 위해 정말 많은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마지막은, 저의 부동산 투자 경험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젊은시절 사업이 완전히 망한 후 서울 지하방에서 사회생활을 오뚝이 처럼 다시 시작하여 투자 단계를 거쳐

남편과 함께 오피스텔 투자, 빌라 투자, 구 주택 및 노후 단독주택 투자, 아파트 투자, 아파트 분양권 투자, 땅(토지) 투자,

상가투자, 점포주택(상가주택 투자), 근생 및 상업용지 투자, 상가주택건축 , 빌딩건축,

대한민국 전국 구석구석을 토지 임장하며 전국각지에 있는 신도시 입찰 등 그밖에도 수많은 시행 ,시공 포함 다양한 부동산 투자 인생을 거쳐 지내면서 많은 부동산 자산을 구축하였고,

아주 다양하고 폭넓은 부동산 경험 및 지식과 시야를 지니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건설사만 입찰한다는 아파트 공동주택 용지도 입찰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저의 정미경 이름을 걸고 부동산 사무실 간판을 건것은 결코 쉬운일은 아닙니다.

이제 청담 정미경 공인중개사가 여러분의 든든한 믿음의 동반자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010-3655-7757

망설이지 말고 전화주십시요 머뭇 거리면 그 기회는 준비된 다른사람이 가져가는 것입니다.

제 블로그 글을보고 용기내어 찾아 오신분들이 정말 많으십니다.

전라도 군산에서, 경기도 안양 ,수원 ,남양주 , 서울 ,부산 등등 정말 많은곳에서 방문하고 계십니다.

이상으로 현재는 원주에 기반을 두고 있는 원주부동산 청담 정미경부동산의 정미경 공인중개사였습니다.

청담 정미경 공인중개사 위치는 원주 혁신도시 중흥 프라디움 아파트 맞은편 롯데999마트 바로 뒤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부동산관련 크고 작은 모든 투자상담문의는 ☎010-3655-7757 로 전화주세요~^^

 

꿈은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고객님의 든든한 부동산 재정 파트너 청담정미경 공인중개사 였습니다.

 

 

 

728x90

댓글